404 Page not found :(
Newsfeed 2024 Go good reads Digital Marketing Favorite Songs Newsfeed 2023 인테리어 (Book) Androids: The Team That Built the Android Operating System Bloom filter Career (Book) 개발자에게 물어보세요 Go 성능 최적화 팁 Write Ahead Logging Food recipes (Book) Unusual Challenges(유난한 도전) CTO C++ good reads CEO Helm Charts Using Helm Helm: The package manager for Kubernetes (Book) 당신도 느리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Feedback C++ to Go Newsfeed 2022 어떻게 코호트 분석을 하나요? C++ Wiki Go Go module에서 GitHub private 저장소 사용 xvfb를 이용한 Go headless 테스트 Go의 철학 gRPC (Book)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20주년 기념판 2020년 1월 25일 쿠키런: 킹덤 장기 점검 로블록스 장애 디브리핑(Roblox Return to Service 10/28-10/31 2021) 2020년 2월 19일 쿠키런: 킹덤 장기 점검(AWS) 2020년 3월 6일 쿠키런: 킹덤 긴급점검 컴파일 시점에 printf 오류 검사 언리얼 엔진 4 커스텀 네비게이션 시스템 언리얼 엔진 플러그인 뉴스피드 2021 가치투자자 일지 MongoDB 스터디 11주차(데이터 모델링) MongoDB 스터디 10주차(트랜잭션) MongoDB 스터디 9주차(인덱스) MongoDB 스터디 8주차(aggregation) MongoDB 스터디 8주차(MongoDB CURD 맵 리듀스) MongoDB 스터디 7주차(MongoDB CURD 읽기 연산) MongoDB 스터디 6주차(MongoDB CURD 쓰기 연산) (Book) TCP/IP 교과서 MongoDB 스터디 5주차(패턴과 안티패턴) (Book) 팀장의 탄생 와인 일지 MongoDB 스터디 3주차(샤딩을 통한 시스템 확장) MongoDB 스터디 2주차(MongoDB 설치하기) MongoDB 스터디 1주차(MongoDB 기초) (Book) 0년차 게임개발 뉴스피드 2020 물리가 흥미로운 게임들 게임 디자인 경제 내가 만들고 싶은 게임 (Book) 함께 자라기 박재완 브림스톤과 미스트: 10월 21일 Raft Consensus Algorithm Single Server MMORPG: Technology stacks Single Server MMORPG: What is single server MMORPG? 페블(Pebble): RocksDB에서 영감을 받은 키밸류 저장소 Single Server MMORPG: Introduction CockroachDB Leadership 게임 서버 아키텍처 거대한 단일 MMORPG 서버 데이터베이스 std::shared_ptr 는 쓰레드 세이프하지 않음 TCP 네트워크 (Guide) Jordan Lewis's LARGE DATA BANK livestream: CockroachDB is learning the secret technique LISTEN/NOTIFY (Guide) Jordan Lewis's LARGE DATA BANK livestream: Bugfix and Chill(버그를 수정하자!) 카크로치디비의 컬럼 패밀리 스프린트서울 참가자분들을 위한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해결하고 싶은 문제들 피터 매티스와의 인터뷰 - Software Engineering Daily How to be successful(성공하는 방법) 2020년 성공 계획 (very good first issue) #44135 sql: add support for COMMENT ON VIEW, COMMENT ON SEQUENCE (very good first issue) #41274 sql: Support aggregate functions for statistics 원격근무 Visual Studio Code debug speed up on Windows Mission: Sends intelligence to Mars (번역) 의사결정을 위한 게임 프로듀서의 도움말 (번역) Go 스케줄링 파트 1 (번역) Go 스케줄링 파트 2 (번역) Go 작업훔치기 스케줄러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Hello World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Raft를 스케일링하기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CockroachDB의 분산처리, 아토믹 트랜잭션은 어떻게 동작하는가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CockroachDB에서의 SQL: 테이블 데이터를 키밸류 저장소에 매핑시키기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왜 Go가 CockroachDB에 올바른 선택인가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Go에서 가비지 컬렉션을 최적화하는 방법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CockroachDB의 온라인 스키마 변경 원리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cgo의 비용과 복잡성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관리형 CockroachDB 출시: The Geo-Distributed Database as a Service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CockroachDB 1.0 제품준비 완료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CAP 이론의 한계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비용기반 SQL 옵티마이저는 어떻게 만들어졌나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Serializable이 진정한 트랜잭션입니다 (번역) Go 스케줄링 파트 3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Go 테스트 코드 의존성 압도적으로 관리하기 분산 SQL 데이터베이스 CockroachDB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고가용성의 역사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CockroachDB 19.1 소개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지역 파티셔닝을 사용해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번역)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왜 우리는 카크로치디비 라이센스를 변경했는가 스프린트서울 첫 참가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윈도우(WSL2)에서 빌드 파이콘 한국 2019 스프린트 -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와 함께 db: SingleDelete 구현(Pebble issue #222) 초보다 정밀한 단위에 대한 `EXTRACT` 명령이 postgres와 다르게 동작함(CockroachDB issue #40683) 삭제될 WAL, MANIFEST, sstable을 보관하는 기능 제공 (Pebble issue #284) sql: COMMENT ON INDEX 지원(CockroachDB issue #41316) (안내서) 카크로치디비(CockroachDB) 블로그 / 카크로치디비 19.2 출시 2020-02 일지 (Book) BPF Performance Tools